IPSC KOREA, (사)대한실용사격연맹 법인 출범

KRPSF / IPSC KOREA

(사)대한실용사격연맹

IPSC 정식 연맹국인 IPSC Korea는 한국 국가체육단체인 사단법인 대한실용사격연맹을(이하 연맹)

2020년 11월19일 출범하였다. 2020년 12월 27일 계획된 출범식 행사는 코로나 격상 사태로 인하여

IPSC KOREA 공식 밴드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사)대한실용사격연맹 김준기 회장 전문

-

IPSC WORLD 한국협회인 IPSC Korea는 한국 내 국가체육단체인 사단법인 대한 실용 사격연맹을

(이하 연맹) 11월 19일 출범하였습니다. 그간의 2년여간의 Practical Shooting의 국내 활동 및 해외 활동을 인정받아 총기에 엄격한 잣대가 있는 한국에서 정식 스포츠 단체로 설립됐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한국에서 총기를 다루는 스포츠는 쉽지 않은 길이였지만 한국 멤버분들 모두의 노력과 많은 희생을 하신 임원 여러분들의 성과로 이루어 낸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IPSC 월드의 전방위적인 노력과 한국 선수들의 울림이 한국 정부부처에서 승인되는 쾌거를 이루어 냈습니다.


이제 한국 멤버들은 국내외 제도권 체육회에서 인정받는 공식 멤버로 거듭났으며, 연맹은 실용 사격 회원들이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사업들은 추진해 나갈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절차와 법적으로 하지 못했던 실용 사격 회원들만의 활동 무대를 지원하며,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김준기 회장은 인사말과 더불어 (사)대한실용사격연맹 설립취지서, 정관, 경기인등록규정, 상벌규정과

선수 / 심판 행동강령 사항을 협회 멤버들에게 공개하였다. 또한, 출범식을 축하하는 국내외 유명인사들과 관계자들이 한국 법인 출범식을 축하하는 메세지를 전달했다.


국회의원 도종환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


Vitaly Kryuchin 비탈리 쿠루친 (IPSC World 회장)

축전 내용 :

IPSC Korea 김준기 Director가 액션에어를 한국에서 발전 할 수 있도록 한 노력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KRPSF가 대한체육회의 일원이 될 것을 IPSC에서 지지 하고 있습니다. 한국 IPSC선수들이 아시아와 전세계 챔피언십에서 한국을 대표하고 빛낼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도종환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 이달곤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 배현진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 축하 영상이 전달돼 출범의 중요성과 무게를 더했고, IPSC World 회장과 각국의 회장들, 월드 챔피언 선수들 등 많은 축하 영상으로 한국 법인 출범이 더욱 빛을 발했다.


축하 영상 캡쳐 화면


이어 (사)대한실용사격연맹 이사진과 위원회는 입을 모아 "KRPSF (Korea Practical Shooting Federation)는 2021년 또 다른 비행을 할 것이며, 실용사격 스포츠가 한국에 정착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KRPSF / IPSC Korea

(사)대한실용사격연맹

조회 226회댓글 2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Official ORZ : IPSC KOREA

이 웹은 IPSC의 연맹국 "Korea"의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KRPSF / ​IPSC KOREA는

IPSC World로 부터 한국을 대변하며,

한국의 슈팅스포츠 발전을 위해 일합니다.

IPSC KOREA와 함께 하세요!

IPSC KOREA President: Kim Joon Ki

Registered Federation: IPSC KOREA

IPSC Regions

IPSC 국제 연맹의

공식 사이트에서

공식 IPSC 연맹 국가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uick Links

© 2018 by KRPSF / IPSC KOREA with IPSC World |  Terms of Use  |   Privacy Policy